관리 메뉴

룰루랄라

추억의 보리밥 한상차림#봄이 보리밥(영종점) 본문

고고씽

추억의 보리밥 한상차림#봄이 보리밥(영종점)

두넘맘 2021. 5. 27. 09:06

며칠전 오랜만에 나들이 다녀왔어요^^
봄에 못간 늦봄 나들이라고나 할까요? ㅎㅎ
암튼 먼거리는 피곤해서 가까운 거리에
있는 영종도로 콧바람 쐬러 휭~~하니 다녀왔는데요.
늦은 아점을 먹어서 조금 이른 저녁을
먹으러 살피다 보리밥에 마음이 콕😁
그래서 빠른 검색후 찾은 봄이보리밥집
인데요.
얼마전 방송도 탓다니 먹어보자해서
갔는데... 입구에 대기 손님들이 몇분
보이더라구요. 좀 망설여지긴 했지만
이내 기다려보기로 맘먹었죠.
저희 대기 순번은 7번째 였어요ㅜㅜ
꽤 오랜 시간후 드디어 우리 차례 였어요.
그사이 배가 많이 고파서 사진은 거의
인증샷 같은 두장 찍었네요 ㅋㅋ

봄이보리밥(영종점) 봄나들이


나왔을때 한컷 찍는데 얼릉 먹고 싶은 마음에
앉자서 찍었더니 한상이 다 안나왔네요...ㅜㅜ
두번째 사진은 밥먹은후 셀프바에서 가져온
숭늉이랑 보리과자 예요.
배가 고픈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가
맛있는 보리밥 한상 이었습니다^^
예전 가난한 시절에 먹던 보리밥이
이제는 별식이 되었네요~^^~
영종도 가시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🤗